티스토리 뷰

지금 알아볼 모래,화장실 슬로우펫 고양이 특대형 이중벌집 모래매트 할인가 알려드려요
오늘 세일전비용 56% 38,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7,000원 특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슬로우펫 고양이 특대형 이중벌집 모래매트 상품구매


견고하고 튼튼한 매트 | 냥이 화장실모래를 벤토나이트모래를 사용하면서부터 바닥에 모래가 계속 나오네요.
그래서 화장실에서 나오면 모래를 걸러줄 벌집매트 알아보다 구매했어요. 저렴한 1만원대로 살까하다가 구매한건데 튼튼하고 견고해서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싸고빠르고 사막화방지에최고다 진작살걸!! | 같은 회사인진 모르겠지만 재작년에 구입하고 올해 재 구입 했어요.

고양이 화장실이랑 제방이랑 가까워서 화장실 근처랑 제방 문앞이랑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두번째 구입 했네요.

고양이 화장실에 둔 매트가 거의 잡아줘서 편리하게 잘 사용하곤 있지만 어쩌다가 냥이 발톱에 껴서 제방에 벤토나이트 모래알이 껴서 들어오기도 하고 제방 문앞에도 몇알 있어서 더 완벽하게 사막화 잡으려고요.ㅋ

냥이들이 발톱긁게로도 사용해서 기존꺼는 거덜거리지만 짱짱하니 좋아요.

만족합니다.


좋은 제품 색상만 여러가지였으면 좋겠어요 | 사막화방지매트 외않사?! 진작살걸그랬어요 맨날 청소하느라 힘들었는데 하나더사야할듯 그리고 똑같은 품질 거의 같은제품 비싸게파는곳도있던데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로켓배송으로 금방받아서 잘 썼음


사용하는데 만족 합니다. | 벤토랑 두부 둘다 쓰는데 벤토 쓸때는 괜찮은데 두부는 구멍에 잘 안들어가구요 으깨지기만해서 하얗게 가루가 다 보여여 근데 사막화 잡아주는건 확실해서 좋네요
색이 여러색이었음 좋겠다하는거빼고는 만족스러워요


슬로우펫 고양이 특대형 이중벌집 모래매트, 블랙, 가로 76cm x 세로 56cm최대한 큰게 좋을듯 하네요..탁월한 선택 이었어요.
너무 잘 샀어요… 모래 장난 아니게 튀는데..
아주 많이 줄었어요… ㅎ
잘 사용할꺼 같아요~~~^^


슬로우펫 고양이 특대형 이중벌집 모래매트 상품구매


The post 슬로우펫 고양이 특대형 이중벌집 모래매트 견고하고 appeared first on 군불로.


슬로우펫 고양이 특대형 이중벌집 모래매트 견고하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